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IFEEXTENSION ㅋㅋ

by shgjhnhaorme 2020. 9. 29.

반갑습니다:ㅇ
마리꾸 이지요.
반갑게도 저의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용.!!
세상이 클린한게 헤헤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며 보냈나요? :ㅇ
바로 다룰 키워드는LIFEEXTENSION이랍니다.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맞다!! 사실 저동 LIFEEXTENSION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
이웃님들 행복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
그람 정말로 행복해질까요?
잇님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해요~


따라서 이 책의 내용은 단독주택과 패시브하우스에 관심 있는 건축주뿐만 아니라 설계시공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소중한 자료가 될 것이다.
LIFEEXTENSION 둘째, 9급 시험은 물론 7급 시험에도 전혀 부족하지 않도록 시험에서 다뤄지는 대부분의 내용을 수록하였다. 본서는 핵심요약서의 형식을 지니고 있지만, 세법을 처음 공부하는 학생에... 더보기
SWISSE비타민 4. 책의 도표 색인(QR코드 방식으로 수록) 부분의 내용을 일부 보충하였다. 특별히 세법의 난해한 부분의 하나인 실질과세의 원칙 및 조세회피행위의 부인과 관련된 부분을 도표로 정리하였다. 독자들이 해당 부분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 학기 중에는 교과서 진도에 맞추기, 방학 때는 단기에 완성!


▶ 『괴이한 미스터리: 괴담 편』 북트레일러
LIFEEXTENSION 앞서의 과정을 통해 학습한 보태니컬 수채화 테크닉을 기반으로 여러 요소들을 조합한 활용 작품을 그려본다. 굵은 나뭇가지를 활용하여 연출한 알파벳 캘리그라피, 토끼가 중앙에 있는 초록잎 가득한 리스, 풍성한 머리칼의 옆모습 소녀 뒤로 강렬한 컬러의 아네모네를 배치한 작품 등 다양성과 완성도가 있는 작품들을 그려볼 수 있다.
가든오브라이프비타민코드 정구연(鄭求娟) | 강원대학교
앤드루 포머란츠(Andrew M. Pomerantz)는 서던일리노이대학교의 심리학과 교수이자 임상심리학 대학원 프로그램의 책임교수이다. 그는 20년 넘게 심리학개론과 임상심리학 관련 학부 및 대학원 과목을 가르쳤다. 심리학 교육에 대한 그의 연구는 Teaching of Psychology, Scholarship of Teaching and Learning in Psychology, 그리고 Training and Education in Professional Psychology 등의 학술지에 게재되었고, 미국심리학회(APA)와 심리학교육연구소(National Institute on the Teaching of Psychology)가 주관한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다. 서던일리노이대학교에서 포머란츠 교수는 폴 사이먼 우수 교수 및 학자상을 받았고 Peer Consultant Team of Learning and Teaching Initiative의 초청 멤버였다. 또한 그는 임상심리학:문화적 관점을 고려한 과학과 임상실무의 조화(Clinical Psychology: Science, Practice, and Diversity)의 저자이자 미국 교과서 및 학술 저자 협회에서 수여하는 2017년도 우수 교과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주휴일과 관련해 유의사항 중에서]
- 93쪽, 이다혜,〈하나 그리고 둘, 그리고 하나〉


가든오브라이프비타민코드 P. 55
LIFEEXTENSION “묘령이백은 결국 너무 사랑받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지요.”
세 종류의 연쇄살인 시그니처 중 하나를 택해서 카피해야 한다면 단연 첫 번째 것이었다. 두 번째 것은 십자가 낙인을 찍을 도장이 없었고, 세 번째 것은 죄목을 적어온 종이가 없었다. 그렇지만 붉은 립스틱만은 늘 핸드백 속에 소지하고 다니니 고민의 여지가 없었다. 서우는 립스틱 뚜껑을 열어 새빨간 본체를 길게 뺐다. 그의 짓이겨진 머리 바로 아래, 핏기 없이 빳빳하게 굳은 흰 고목 같은 목 위에다가 자그마한 하트를 그려 넣었다.
3.4 테브난 정리와 노튼 정리

이번 주제는 LIFEEXTENSION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
요기까지 마리큐 였습니다.
씨유레이러~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