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도 궁금해? 뚜껑덩굴 보물덩어리

by shgjhnhaorme 2020. 10. 17.

하이~:ㅁ마릭크 이에용.이번에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화창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논의할 주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흠... 사실 저동 #뚜껑덩굴 # # 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뚜껑덩굴입니당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지식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뚜껑덩굴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다여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덩굴로 자라는 한해살이풀입니다.
2m 안팎의 길이로 자라는 가느다란 줄기는 군데군데에 생겨나는 덩굴손으로 다른 물체에 감아 올라간다.
잎은 계란 모양에 가까운 길쭉한 세모꼴로 생겼으며 밑동은 심장 모양으로 깊게 패여 있고 끝은 뾰족합니다.
잎 가장자리에는 큰 톱니가 배열되어 있습니다.
꽃은 잎겨드랑이에 이삭 모양으로 뭉쳐 피는데 가느다란 꽃잎과 꽃받침이 각기 5장씩 겹쳐져 있으며 모두 초록색입니다.
그러므로 마치 10장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꽃의 크기는 7~8mm 정도다.
열매는 계란처럼 생겼고 익으면 열매껍질의 절반이 뚜껑을 열듯이 떨어져 나가 2개의 수박씨와 같은 생김새의 씨가 떨어진다.

이번포스팅은 뚜껑덩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이상 먀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