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아니지~ 디야르바키르 요새 및 헤브셀 정원 문화경관 이렇게 간단한데 왜 몰랐지?

by shgjhnhaorme 2020. 10. 17.

반가워요!!먀릭크 이지용.이번에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밖이 청정한게 헤헤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냇나요? !!이제 이야기할 핵심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맞다!! 사실저두 #디야르바키르 요새 및 헤브셀 정원 문화경관 # # 에 관하여 매번 궁금했어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자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디야르바키르 요새 및 헤브셀 정원 문화경관입니당.이 글이 생활이 외로운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도망가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이유를 제안할 수 있길 매우 부탁합니다.언젠가 다음과같은 생각이 난 적 있을까요?난 지금 뭘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디야르바키르 요새 및 헤브셀 정원 문화경관이에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먀리꾸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이른바 ‘비옥한 초승달 지대’라 불리는 티그리스 강 상류 유역(Upper Tigres River Basin)의 급경사면에 있는 요새 도시 디야르바키르(Diyarbakır)와 그 주변 경관은 헬레니즘 시대부터 로마, 사산 왕조, 비잔틴, 이슬람, 오스만 시대를 거쳐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중심지 역할을 담당하여 왔다.
이 유산은 이치칼레(İçkale, 내성(內城))라고 알려진 아미다 언덕(Amida Mound), 5.
8km 길이의 디야르바키르 요새와 함께 조성된 수많은 망루, 성벽, 부벽 그리고 서로 다른 시기에 새겨진 63점의 명문(銘文), 디야르바키르 시와 티그리스 강을 연결하여 도시에 식량과 물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헤브셀 정원(Hevsel Bahçeleri)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디야르바키르 요새 및 헤브셀 정원 문화경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보람찬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먀리크 였습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