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겠다^^ 골무꽃 한번에 총정리

by shgjhnhaorme 2020. 10. 19.

안녕하세용:-ㅁ먀리큐 이에용.반갑게도 마이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날이 화창한게 진짜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얼 하면서 보냇나요? :)이제 다룰 핵심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text-align: center;"> 흠... 저두 #골무꽃 #가는골무꽃 #광능골무꽃 라는게 항상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곧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골무꽃이에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엄청 많은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골무꽃이지요.힘들게 느끼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에요.저희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숲 가장자리 그늘진 곳에서 자란다.
높이 약 30cm입니다.
풀 전체에 짧은 털이 나고 줄기는 모나며 곧게 선다.
잎은 마주나며 심장 모양 또는 원형으로 잎자루가 있으며 가장자리에 둔한 톱니가 있습니다.
잎 길이와 나비 모두 1∼2.
5cm이며 양면에 털이 빽빽이 납니다.
5∼6월에 이삭 모양의 자줏빛 꽃이 총상꽃차례로 피는데, 꼭대기에서 한쪽으로 치우쳐 2줄로 빽빽이 달린다.
화관은 긴 통 모양 입술꼴로 윗입술꽃잎은 투구 모양이며, 아랫입술꽃잎은 넓고 자줏빛 점이 있습니다.
수술은 4개이며 그 중 2개가 깁니다.
포에는 자루가 있고 둥글다.
열매는 분과로 꽃받침에 싸여 있고 7월에 익는다.

: center;"> 이 포스팅은 골무꽃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가는골무꽃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광능골무꽃 먀리큐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