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추! 너만알기! 민들레 알아보고 나면 달라져요

by shgjhnhaorme 2020. 10. 21.

반가워요!@먀리크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ㅁ날씨가 클린한게 매우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오늘 얘기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흠... 저두요 #민들레 #민들레 꽃말 #민들레영토 가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바로 민들레 시작할게요

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민들레이지요.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엄청 새로운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민들레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궁금해하시는 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이렇게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align: center;"> 양지바른 초원이나 들판, 길가, 공터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여러해살이 풀입니다.
줄기는 없으며 잎은 밑동에서 뭉쳐나와 옆으로 방사형으로 퍼져 지면을 따라 납작하게 붙어 자라는데 잎몸은 깊게 갈라지고 가장자리에 큰 톱니가 있습니다.
중심뿌리는 굵고 곧게 생겼으나 옆으로 뻗은 곁뿌리들은 매우 빈약한 편입니다.

text-align: center;"> 이번포스팅은 민들레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민들레 꽃말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민들레영토 먀릭크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