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뼛속가지 다르다! 당귀 ㅋㅋㅋㅋ

by shgjhnhaorme 2020. 10. 22.

하잉:ㅇ마리크 이지요.또한번 제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ㅁ하늘이 청정한게 매우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이야기할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ㅇ

그거알아요? 사실 저동 #당귀 #당귀 #당귀잎 가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관심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바로 당귀차 효능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당귀이지요.이 내용이 인생이 쓸쓸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을 도망가려고 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명확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다음과같은 생각이 든 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얼 위하며 사는걸까?요즘,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당귀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입니당오늘도 마리큐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text-align: center;"> 마땅히 돌아오기를 바란다는 뜻을 담아 '당귀(當歸)'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진다.
이는 오래 전 중국에서 부인들이 싸움터에 나가는 남편을 염려하며 품 속에 당귀를 넣어줬다는 풍습에 유래하는데, 전쟁터에서 기력이 다했을 때 당귀를 먹으면 다시 기운이 회복되어 돌아올 수 있습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일설에는 '이 약을 먹으면 기혈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고 하여 지어진 이름이라고도 합니다.
이 약재는 기운이 따뜻하고 맛은 달면서도 매운데[溫甘辛], 일반적으로 참당귀가 중국당귀나 왜당귀에 비해 단맛은 약하고 매운맛이 강합니다.
당귀의 효능은 피가 부족할 때 피를 생성해 주는 보혈 작용(補血作用)이 주를 이룬다.
중국당귀나 왜당귀의 뿌리로 만든 당귀는 보혈작용이 뛰어나다.
하지만 참당귀의 뿌리로 만든 당귀는 보혈작용보다는 피를 원활히 순환하게 해주는 활혈작용(活血作用)이 더 뛰어나며, 항암효과 및 혈압강하 작용이 강합니다.
약리학적으로 당귀는 관상동맥의 혈류량을 촉진시키고, 적혈구 생성을 왕성하게 합니다.
중국당귀는 약재의 껍질이 황갈색을 띠며 왜당귀와 참당귀는 어두운 갈색을 띤다.
약재의 단면은 중국당귀가 황갈색과 황색으로 선명한 편이나, 왜당귀는 황백색 또는 회백색, 참당귀는 어두운 황색 또는 유백색으로 중국당귀에 비해 색이 선명하지 않게 보입니다.
또한 중국당귀의 경우 약재 단면에서 왜당귀나 참당귀에 비해 기름 성분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참당귀는 토당귀(土當歸), 숭검초, 조선당귀라고도 하고, 중국당귀는 당귀(當歸), 문귀(文歸), 건귀(乾歸), 대근(大芹), 상마(象馬), 지선원(地仙圓)이라고도 불리며, 왜당귀는 일당귀(日當歸)라고도 합니다.

이 포스팅은 당귀 에 기초하여 알

아보았는데요.당귀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이상 당귀잎 마리뀨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

 

당귀차 효능

 

당귀차

 

당귀수산